문화행사
  제    목 │ 제84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에 대한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식
  글쓴이 │ 선양회     등록일자 │ 14-11-17 09:37     조회 │ 2005    

84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에 대한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식이 1411시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제84회 춘향선발대회 춘향임하늘 양과 함께 6명이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는데, 춘향수상자는 남원시장 등 지역인사 축하말씀에는 뜨거운 박수로 화답하였고 춘향선발대회 영상 상영에서는 남다른 감회를 보였다.

 

84회 춘향 진 임하늘양은 춘향의 고귀한 정신과 남원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이환주 시장은 우리지역의 자랑이자 대표 민족문화인 춘향의 얼을 항상 기억해주기 바라며 문화예술계로 진출 시 남원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춘향홍보대사로 위촉된 춘향수상자는 위촉식 후 관내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입원중인 독거노인과 거동이 불편한 분들에게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남원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한편 남원시는 매년 선발되는 춘향 수상자를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춘향홍보대사는 국내외 관광, 축제, 박람회 등 대규모 행사에 참가해 남원과 춘향문화의 홍보 행사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8월중문화탐방
제84회춘향제 개최 일정관련 설문조사